2024. 03. 07~04. 28 제3회 Art Moak –작은 그림展-

전시명

Art Moak –작은 그림展-

참여작가

김귀복 김근미 김분임 김상태 김숙경 김영란 김용석 김용수 김 원 김정미 김지우 김철규 김판묵 노정희 류인하 명안나 박현철 백금자 서정배 서혜연 송영란 송지호 유승옥 윤 완 이숙희 이일순 이적요 이정웅 이철규 장석수 장영애 정인수 정해춘 조현동 주인영 진창윤 최계영 최동순 최분아 최지영 한은주 홍승구 황금화

전시기간

2024. 03. 07. 목-04. 28. 일

전시소개

Art Moak –작은 그림展-은 답답하고 때로는 암울한 일상에서, 같은 길을 걸으며 같은 어려움과 공통점을 가진 친구, 선배, 후배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마련하고자 준비했습니다.
코로나 19가 진정되면 나아지겠지 했던 바람도 잠시, 모든 것이 더 얼어붙는 것 같습니다. 예술가의 삶이 언제인들 뜨듯하고 풍족했을까 싶지만 요즈음 더욱더 찬바람이 매섭게 느껴집니다.
모자람이 뜨거운 갈망으로 좋은 작품이 나올 수도 있다 하지만, 그림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분들의 격려와 관심이 있다면 더없는 큰 기쁨이겠지요.
책상 앞이나 거실 모서리 혹은 사무실 작은 공간에 어울릴 자신만의 숨은 그림 찾기도 재미있지 않을까요?
이번 전시회가 참여해주신 작가분들과 관람하러 오신 모든 분들께 따뜻한 봄날의 선물이었으면 좋겠습니다.
고맙습니다.